나무집게파는곳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유토피아 조회 7회 작성일 2020-09-15 11:51:54 댓글 0

본문

나무집게 자동차

일반적으로 삼끈과 함께 사진 인테리어에 자주 사용되는 나무집게는 아이들 만들기 재료로도 쓰임이 다양합니다. 집게 자체가 입을 벌리는 등의 움직임을 포함하고 있기 떄문에 약간의 운동성이 가미된 장난감을 만들기도 적합합니다. 오늘은 집게 자체를 차 프레임으로 사용하여 아주 간편하게 자동차를 만들어 보기로 하겠습니다.

[꿀팁] 요리조리 유용한 작은 나무집게 활용법 3가지 | 씨채널 코리아

사진 걸려고 샀는데 서랍템 됨 ㅇㅈ?
3번에 코스터 만드는거 핵유용!!


■ 케이블 정리 도구
[준비물]
· 나무 집게 2개
· 글루건


[만드는 법]
· 나무 집게를 두개 반대 방향으로 붙인다.
· 케이블을 나무 집게에 집어 정리한다.


■ 과자봉지 집게
[준비물]
· 나무 집게 1개
· 나무 스틱 2개
· 글루건




[만드는 법]
· 나무 막대기 두 개를 겹쳐 양 쪽 중간 부분에 글루건을 바른다.
· 나무 집게에 붙인다.


■ 코스터
[준비물]
· 나무 집게 18개
· 글루건


[만드는 법]
· 나무 집게에서 쇠 스프링을 분리한다.
· 분리된 집게를 글루건으로 다시 붙인다.
· 끝 부분에 글루건을 발라 다른 나무 집게를 모두 이어 붙이면 완성!


제작: 씨채널, C Channel, C채널

*****************************

더 다양한 소식을 매일 받고 싶다면 아래 사이트를 방문해주세요!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cchannel.korea/
카카오 플친: c channel 검색 후 친구 추가!
카카오 TV: http://tv.kakao.com/channel/2293315/
네이버 TV: http://tv.naver.com/cchannelkr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channel_kr/
한주은 : 코스터 괜찮당
은서띄{프로 선플러} : 완전 꿀팁이당~~
135 : 첫번째케이블정리하는건케이블모양이변형되지않을까요?
다은 : 우와
포항항 : 우와 저희집에서 나무집게 처리가 문제였는데 좋은것 같아요!^^

귀파기..귀막은 왕귀지 제거..대박 왕건이 오른쪽

시원하게 왕귀지를 제거해보았어요.

#귀청소 #귀지제거 #왕귀지 #귀파기 #earcleaning #耳掃除
파천 : 아니 귓구멍 저래 막혀있으면 안간지럽나...안들리겠다...
쿠사나기쿄 : 알고리즘에 이끌려서 들어온 1인
타짜는ᅳ김혜수 언니가 제일 매력적 : 귀가 들렸나? 저렇게 큰게 들어있었는데
박운룡 : 밥도둑
타짜는ᅳ김혜수 언니가 제일 매력적 : 댓글 미치겠다 ㅋㅋㅋㅋㅋ

... 

#나무집게파는곳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4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erpy.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